FAQ
고객님들께서 자주 질문하시는 궁금점을 해결해 드립니다.
-
오토시트 커터 사용 시 표시되는 메시지로, 커터 장착 중 플레이트 재질의 소재를 인쇄시 표시됩니다.
플레이트 재질의 소재는 커팅할 수 없으므로 커터를 제거하고 인쇄를 시도하세요. -
인쇄 시 설정과 다른 용지를 삽입하였을 때 표시되는 메시지입니다.
현재 출력할 매체가 플레이트인지 시트인지 확인해 주세요.
-
M-300의 경우 패러럴 포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USB포트만 있는 PC에서는 USB용 패러럴 포트 케이블을 구매하셔야 합니다.
주변 대형 문구점 및 인터넷에서 쉽게 구매 가능합니다. -
하단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.
http://www.mylabel.co.kr/driver.asp -
당사에서는 사용하시고 계시는 프린터를 최신 제품으로 보상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
캐논 명판 프린터 보상판매관련 문의는 02-2024-001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 -
M-350의 부품이 손상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
디스플레이의 에러코드를 메모한 후 당사로 연락 주십시오.
Tel : 02-2024-0011 -
프린터와 PC가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. 제대로 연결되었다면 USB포트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. USB포트를 변경하십시오.
-
인쇄하려는 매체와 프린터 내의 설정된 매체가 같은지 확인하십시오.
다를 경우 프린터 내 설정을 인쇄하려는 매체로 변경하십시오. -
세팅되어있는 테이프의 폭에 맞지 않는 행이 만들어졌습니다.
넓은 테이프로 교체하거나 불필요한 행을 삭제하여 행 수를 줄여야 합니다. -
테이프 케이스는 수거 및 재활용이 불가능합니다.
-
현재 STD모델은 PC 편집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
지원하는 모델은 PRO3K, PRO4K, PRO5K 입니다.
참고 부탁드립니다.